LG유플러스, 빌딩 출입보안 솔루션 제공

입력 2014-05-29 11:17
LG유플러스가 최근 정보유출과 강력범죄 등 각종 사건과 사고로 인한 빌딩 보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빌딩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U+스마트빌딩' 출입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제공하는 빌딩 입주 기업용 출입보안 솔루션은 LG유플러스가 기존에 빌딩 단위로 제공하던 구내통신사업에 복합기 임대 서비스와 유무선 통합 모바일 IPT 서비스 등을 포함한 U+스마트 빌딩 상품에 국내 보안전문기업인 ㈜ADT캡스의 출입통제 및 영상감시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출입통제서비스는 입주 기업의 유형에 따라 카드인식 또는 지문을 이용한 생체인증시스템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출입통제서비스는 향상된 보안성 외에 근태관리, 원격출입통제 시스템 등 다양한 부가기능이 더해져 기업의 비용과 리소스(resource)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상감시서비스는 고화질 CCTV 카메라에 고성능 영상 송출 기술을 접목, CCTV 카메라에 비춰진 얼굴 영상을 PC 웹화면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특히 출입보안 솔루션은 빌딩 내부에 설치한 IP-PBX 교환기와 연계해 손쉬운 관리 및 제어가 가능하며 이상 상황 감지 시 관리자에게 실시간 이메일(E-mail) 자동 전송 기능을 통한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이상 발생시 ㈜ADT캡스의 출동보안서비스도 제공됩니다.

LG유플러스는 향후 호텔과 병원 등 직종별로 세분화된 U+스마트빌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