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 취준생, 6월3일 여의도에 모인다!

입력 2014-05-26 18:29
수정 2014-05-26 20:47
한국경제TV와 취업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성공 특강 '취업의 전설'



한국경제TV가 각 분야의 취업 전문가와 함께 대규모 취업 행사를 개최한다.

6월3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한국경제TV 여의도 금융아카데미에서 취업 전문 MC 최기훈씨의 사회로 '취업의 전설'이라는 제목의 취업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취업 전문가와 청년 구직자들이 직접 만난 성공 취업의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것이다.

'취업의 전설'은 조민혁 취업 컨설턴트가 펼치게 될 완벽한 자기소개서 작성 강의로 시작된다.

취업에 성공하기 위한 첫발은 자기소개서 작성이지만 자기소개서에 부담을 느끼는 구직자가 늘고 있는 것이 현실.

어떻게 하면 자기소개서를 제대로 작성할 수 있을까. 어떻게 나를 표현해야 기업이 나의 진정한 가치를 인정해 줄 것인가.

조민혁 컨설턴트로부터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고귀한 인재개발연구소 소장은 상반기 공채 특징을 바탕으로 하반기 취업 대비 전략에 대해 강의를 맡게 된다.

급격한 외부 환경 변화에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공채 전형은 구직자들에게는 또 다른 고민거리다. 하반기에는 어떤 트렌드가 펼쳐질지 고귀한 소장과 함께 그 방향성을 모색해 본다.



여름방학은 하반기 취업을 위한 마지막 기회. 한여름 태양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하반기 취업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여름방학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윤호상 인사PR연구소 소장과 신현종 페어링HR 대표의 자유토론 시간을 통해 알아보자.



한국경제TV가 진행하는 성공 특강 '취업의 전설'의 참가비는 무료며 선착순 200명 내에서 이메일(recruitlegend@wowtv.co.kr)로 접수한다.

이밖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서울 02)845-1901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