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하는 선글라스는? 올 여름 유니크한 선글라스로 패션 지수UP

입력 2014-05-26 11:13


선글라스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선글라스는 착용하고 싶은데 남들과는 똑같은 스타일이 지겹다면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눈여겨보자. 이에 자신만의 개성을 부각시키며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유니크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 남들보다 개성있는 선글라스!



남들과는 차별화된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라운드 쉐입의 선글라스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다. 라운드 쉐입에 은은한 그레이 그라데이션이 더해진 에스까다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고조시킬 수 있어 여름 유니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무난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사람들은 템플 안쪽에 캐릭터 패턴이 가미된 선글라스를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블랙 컬러가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프레임 안쪽에 가미된 패턴이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패턴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은 리에티의 골드 템플 선글라스로 멋을 부릴 수 있다. 골드 템플은 과하지 않으면서 은근히 화려한 룩을 연출하는데 유용하다. 스퀘어 쉐입의 블랙 컬러 렌즈와 조화되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할 수 있다.



▲ 트렌드세터! 클립온&미러 선글라스!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스퀘어 쉐입의 톰포드 클립온 라이크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기본 선글라스 스타일에 메탈바가 가미된 선글라스는 클립온 선글라스처럼 보이는 효과를 주며 유니크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최근 스타들이 가장 많이 착용한다는 미러 렌즈 선글라스는 특이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해 각광받고 있다. 블랙 컬러 프레임에 시원한 블루 미러 렌즈가 더해진 폴리스 미러 렌즈 선글라스는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더한다. 또 야외 활동 시 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줘 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잡은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심플한 멋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프레임과 템플의 컬러를 달리하면 트렌디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블랙컬러 프레임과 아이보리 컬러 템플이 조화된 리에티의 선글라스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멋을 자아낸다. 블랙과 아이보리의 조화가 어느 룩에나 무난하게 어울려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것도 장점이다.

세원ITC 관계자는 "최근 흔한 디자인보다는 남들과는 다른 유니크한 선글라스가 사랑 받는 추세다"라며 "올 시즌 패셔너블한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미러 렌즈와 클립온 선글라스를 눈여겨보자"라고 전했다. (사진=리에티, 톰포드byB&D, 폴리스by세원ITC, 랑방by세원ITC, 에스까다by세원ITC)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