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모바일 쇼핑족들을 위해 스마트한 VOD 쇼핑 서비스들을 선보입니다.
SK플래닛은 모바일 홈쇼핑 'T쇼핑'을 통해 별도의 추천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의 상세 정보를 동영상으로 소개해 구매까지 이뤄지는 큐레이션 기반의 비디오 쇼핑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SK플래닛은 'T쇼핑'을 통해 제공하던 TV홈쇼핑 상품 외에 모바일 판매에 적합하고 20대~30대 초반 연령의 고객층이 선호하는 300여개의 상품을 'T쇼핑'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선정했습니다.
이들 상품의 브랜드, 사용법, 디자인 등 판매정보에 관한 내용들은 상품별로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으로 제작돼 'T쇼핑 플러스'메뉴를 통해 제공됩니다.
SK플래닛 최길성 텔코(Telco)사업부장은 "젊은 모바일 쇼핑족들이 상품정보를 빠르게 이해하고 손쉬운 구매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이러한 시도들을 통해 국내에서 '비디오 기반 커머스'라는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