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슈퍼카 위 레이싱모델 민서희의 유혹 '숨이 멎을 듯'

입력 2014-05-23 11:44
슈퍼스타아이의 '3SUPER 레이싱모델 특집' 화보 프로젝트 두 번째 모델인 민서희의 뇌쇄적인 자태가 공개됐다.



5월을 맞아 슈퍼스타아이 메인 모델 정명섭과 톱 레이싱모델들이 선보이는 화보 프로젝트 '3SUPER'는 슈퍼스타아이, 슈퍼카, 슈퍼 레이싱모델 3가지가 합쳐진 것이다. 남자의 영원한 로망인 슈퍼카와 섹시한 미녀라는 환상의 조합을 선보인다.

큰 눈과 청순한 이목구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귀여움과 섹시함을 함께 지녀 수많은 남성팬을 거느리고 있는 민서희는 현역 톱 레이싱모델이다. 또 한국경제TV의 '대박천국 2부 : 양봉파이터스 - 주신의 탄생'에서 양봉걸로 출연하기도 했다.

민서희는 이번 화보에서 블랙 란제리부터 순백의 미니 원피스, 가슴골을 드러낸 클레비지 룩까지 다채로운 의상을 소화하며 자신의 매력을 200% 이끌어냈다. 차 안에서는 도발적이고 과감한 여자친구로, 거리에서는 누구보다 청순하고 순진무구한 소녀의 모습을 선보여 남자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였다.

슈퍼스타아이는 민서희에 앞서 역시 톱 레이싱모델인 정정아와 슈퍼스타아이 모델 정명섭의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남성잡지 '맥심' 5월호에 게재되기도 한 정명섭-정정아의 커플 화보 또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정정아, 민서희와 함께한 슈퍼스타아이의 '3SUPER' 레이싱모델 특집 화보에는 마세라티 기블리,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BMW X6M, BMW M6 그란쿠페, 아우디 S7, 듀카티 등 남자들이라면 한 번쯤 타 보고 싶은 슈퍼카와 모터사이클이 등장한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녀 레이싱모델과의 또다른 화보도 대기 중이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