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5-23 18:49


아벤느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 방법과 여름 피부 관리법을 알려주는 '어린이 안심 자외선 차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벤느의 '어린이 안심 자외선 차단 캠페인'은 자외선에 더욱 쉽게 자극 받는 아이 피부에는 올바른 제품 선택과 사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고,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여름철 관리법을 함께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라네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아벤느는 서울, 경기도, 인천, 대전 등 총 50여개 가맹원을 보유한 위즈 아일랜드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눈높이에 맞춘 자외선에 대한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스스로 관리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들을 소개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고 지속적으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증정하는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한스킨의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업 '바이오 씨허브'가 출시 한달 여 만에 판매호조로 일부 채널에서 한 달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고 합니다. '바이오 씨허브'라인은 스코틀랜드 청정 바다에서 얻은 씨허브 추출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이중 수분지퍼시스템 집중 수분라인이라고 하는데요. '바이오 씨허브' 라인은 '하이드로 오일 젤'과 '하이드로 슬리핑 팩'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오일 젤'은 젤 타입의 제품이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넘치는 오일로 변하는 트랜스포머 제형이 특징이라네요.



아미코스메틱의 천연 내추럴 전문 브랜드 퓨어힐스는 16일 강남구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큐브아고라'에서 퓨어힐스공식 서포터즈인 '퓨어스' 4기 발대식이 진행했다고 합니다.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는 퓨어힐스를 사랑하고 화장품을 사랑하는 매니아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퓨어스'4기에 선정된 100명은 4월부터 8월까지 총 5개월 간 퓨어힐스를 알리는 서포터즈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퓨어힐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및 제품 품평 미션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뷰티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네요. 또한 이날 발대식에서는 룰렛 돌리기 게임, 용암송이를 주제로 한 클레이 인형 만들기 등 제품의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서포터즈들의 눈길을 끌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서로간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