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열애로 본 연예계 띠동갑 커플 '능력자들 이렇게나 많았어?'

입력 2014-05-21 16:19


배우 천정명이 12살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했다.

21일 한 매체는 '천정명은 일반인 여자친구 A 씨와 1개월 째 열애 중이다"며 "A 씨의 착한 마음씨에 천정명이 반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천정명의 여자친구는 천정명보다 열두 살 어린 패션업계 종사자로 전해졌다.

이에 천정명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또 다른 매체와의 통화에서 “천정명이 한달째 일반인 여성과 교제하고 있다”며 앨여설을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한 달 전 지인들과 모임 자리에서 처음 만난 후 호감을 느껴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덧붙였다.

천정명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천정명 열애, 띠동갑이라니 대박이네", "천정명 열애, 띠동갑이어도 천정명은 동안이라 괜찮아", "천정명 열애, 여자치구도 부럽고 천졍명도 부럽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정명과 12살 연하 여자친구의 열애 소식에 연예계 띠동갑 커플이 새삼 눈길을 끌었다.

연예계 대표 띠동갑 커플로는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44) 대표와 걸그룹 스위티 출신 이은주(32) 커플이 있다.

또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최강 비주얼 커플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43)과 이민정(31) 역시 띠동갑 커플로 유명하다.

이들 뿐만 아니라 최근 MBC '일밤-아빠어디가 시즌2'에 출연중인 정웅인 역시 아내 이지은 씨와 12세 나이차이가 난다.(사진=천정명 SNS/이은주SNS/힐링캠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