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스페셜 프리뷰 공개 '짙어진 감성 호소력'

입력 2014-05-21 15:39
가수 백지영이 오는 26일 발표하는 신곡 '여전히 뜨겁게'의 스페셜 프리뷰를 공개했다.



백지영은 21일 오전 SNS 커넥미를 통해 오는 23일 티저와 26일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에 앞서 스페셜 프리뷰를 단독 공개했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백지영이 신곡 '여전히 뜨겁게'를 기다리시는 팬 분들을 위해 23일 메인 티저 공개 전에 '스페셜 프리뷰'를 공개 했다"고 전했다.

백지영이 공개한 '여전히 뜨겁게' 스페셜 프리뷰 영상에서 백지영은 애틋한 눈빛으로 마치 사랑하는 사람만을 바라보는 듯한 시선으로 애절하게 노래를 부른다. 피아노 반주만으로 부르는 도입부분은 마치 백지영이 바로 옆에서 직접 노래를 불러주는 듯 감정이 전달되고 마지막 장면과 함께 "끝 없이 사랑할래요"라고 흘러나오는 엔딩 부분은 한층 더 호소력 짙어진 백지영의 보이스로인해 진한 여운을 남긴다.

26일 약 1년 4개월만에 컴백하는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독일의 유명 작곡가 아킴과 안드레아스가 함께 손을 잡고 미국 내슈빌의 유명 연주자들이 함께 참여하 보다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 곡은 백지영이 가지고 있는 보이스의 매력을 가장 극대화한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얼른 완곡 듣고 싶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역시 백지영 기대된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우와 대박"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26일 얼른 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의 '여전히 뜨겁게'는 23일 정오 각종 포털 사이트와 국내 음악 사이트에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26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사진=WS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