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신곡 '아빙아빙' 무슨 뜻? 빙수요정 변신 '눈길'

입력 2014-05-20 14:10


그룹 오렌지캬라멜이 신곡 '아빙아빙'을 깜짝 공개했다.

20일 정오 공개된 오렌지캬라멜 디지털싱글 '아빙아빙'은 베스킨라빈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노래로, 오렌지캬라멜의 '립스틱' '까탈레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이기와 서용배 작곡가가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제목부터 귀여운 어감으로 눈길을 끄는 '아빙아빙'은 '아이스크림 빙수'의 준말인 '아빙'을 제목으로 한 것이다. 특히 독보적인 콘셉트를 자랑하며 매 앨범마다 화제가 되어왔던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매력과 만난 '아빙아빙'은 벌써부터 유행어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제목 뿐만 아니라 실감나고 재미있는 가사에 오렌지캬라멜의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것 만으로도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릴 여름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아빙아빙'의 음원 뿐만 아니라 오렌지캬라멜의 상큼하고 귀여움 매력이 듬뿍 담긴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했다. 오렌지캬라멜은 뮤직비디오에서도 자신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빙수요정으로의 완벽한 변신을 선보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렌지캬라멜 아빙아빙 어감이 귀엽다" "오렌지캬라멜 아빙아빙 벌써 여름이 온 기분" "오렌지캬라멜 아빙아빙 상큼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렌지캬라멜의 디지털싱글 '아빙아빙'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0일 정오 멜론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플레디스 공식 유튜브채널(http://www.youtube.com/pledisartist), 베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www.baskinrobbins.co.kr)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