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공개 1시간 만에 음원 차트 '싹쓸이'

입력 2014-05-20 14:22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20일 공개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정규 9집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이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9개 차트 1위를 싹쓸이 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라고 남겼다.

이어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납니다. 5년 만에 나오는 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고 덧붙이며 소감을 전했다.

환희 역시 트위터를 통해 '정말 힘들게 고민해가면서 열심히 만든 앨범이 드디어 세상에 나왔네요. 많은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쇼케이스에서 봐요. 사랑합니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너를 너를 너를', 노래 진짜 좋아요" "플라이투더스카이'너를 너를 너를', 덕분에 귀가 즐겁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너를 너를 너를', 앞으로도 화이팅" 플라이투더스카이'너를 너를 너를',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치투미디어)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