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백지영 응원 "절대 감성 보컬의 귀환" 의리 과시

입력 2014-05-19 16:13
가수 백지영이 후배가수 휘성에게 으리으리한 응원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휘성의 백지영 신곡 '불꽃' 응원 영상에는 가요계 선배의 컴백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휘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백지영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본인과 같은 시기에 컴백한 경쟁 가수 휘성의 타이틀곡 'Night and Day'를 스트리밍하는 인증샷과 함께 '휘성아 일등해라!'라는 쿨하고 의리있는 멘트를 남겨 여자 김보성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휘성이 자신을 응원하는 백지영 선배에게 보답코자 직접 응원하는 영상을 촬영해 보내온 것. 공개된 영상 속 휘성은 "선배님의 '불꽃'을 나오자마자 들어봤는데... 백지영 선배님 컴백은 절대 감성 보컬의 귀환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나라의 단 하나밖에 없는 국보급 보컬 백지영 선배님의 '불꽃'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울러 제 노래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며 선배인 백지영을 응원하며 연예계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백지영은 17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과 동시에 그룹 EXO-K, god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신곡 '불꽃'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 백지영은 7일 '불꽃' 발매에 이어 오는 26일 '여전히 뜨겁게'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사진=WS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