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패밀리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아키라 신 ADR 드라이버, 타겟 GP MAX 드라이버를 포함한 고반발 드라이버 특가전과 골프 꿈나무들을 위한 주니어 풀세트가 준비했다.
캘러웨이 탑플라이트 주니어 풀세트와 지브이투어 주니어 풀세트가 각각 19만원이고, 프로기어 주니어 풀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골프 초보자의 라운드를 도와주는 PGA TOUR 비기닝 세트가 4만 9천원이고, 숏게임 능력을 높여주는 PUTTIST 퍼팅 연습기가 9만9천원에 제공된다. 지브이투어 남성용, 여성용 풀세트는 40만원, 오딧세이 화이트 아이스 퍼터가 9만9천원으로 초특가 판매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네이션 볼마커를, 투어스테이지 V300Ⅲ 아이언 세트 구매시 알투스 뉴잉 골프볼 1더즌을, 지브이투어 사쿠지 웨지 구매시 사쿠지 웨지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실속있는 골퍼를 위해 '1만원 특별 기획전'도 준비했다. 던롭 골프볼 1더즌이 매장 별 100더즌 한정으로 1만원에 제공되고, Gear X 이너웨어와 FLAG1 아이언커버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내에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시 테일러메이드 버너볼 1더즌을, 100만원 이상 구매시 캘러웨이 크롬볼 1더즌을 월 1회에 한해 증정하며, 국민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로 구매시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기간 중 골프존마켓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는 J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보미 프로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이보미 프로가 사용하고 있는 스릭슨 Z-STAR볼 1슬리브에 이보미 프로가 직접 사인하여 증정할 계획이다.
정규식 골프존마켓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또는 아이들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세대간에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드는데 이번 세일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