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이동욱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시청자 울렸다 '大폭소'

입력 2014-05-19 12:00
‘룸메이트’이동욱 조세호가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를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3회에서는 조세호 이동욱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도전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 이동욱은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도전을 위해 모였다. 조세호는 ‘love is an open door’ 가사를 직접 손으로 쓰는 등 노력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 이동욱은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재기발랄함으로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에 도전 동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영어 가사를 직접 손으로 쓰는 등의 열의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영상은 룸메이트 멤버들이 모인 자리에서 공개 됐고 큰 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직접 제작한 이동욱은 자신의 모습을 보기 민망해 해 재미를 더헸다.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에 네티즌들은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진짜 빵터짐",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두 사람 호흡이 척척",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너무 웃겨 눈물났다",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둘 덕분에 간만에 웃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