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건형이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팀으로부터 받은 화환을 공개했다.
16일 박건형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으리으리한 진짜사나이팀! 감사해요! 오늘도 깟트있게'라는 글과 함께 '진짜사나이' 제작진이 보낸 센스 넘치는 화환에 감동해 인증샷을 게재했다.
박건형은 14일 뮤지컬 '헤드윅' 10주년 첫 공연을 시작했다. 이 소식을 들은 '진짜사나이'팀에서 응원 메시지를 담은 화환과 선물을 보내온 것.
사진 속 박건형은 주먹을 불끈 쥐고 귀여운 표정으로 화환 리본과 선물을 인증해 보이고 있다. 이어 다른 사진에서는 탄탄하고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헤드윅'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뮤지컬 무대에 돌아온 박건형은 지난 2012년 첫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 신화를 이룩하는 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힐링 레전드 건드윅'으로 떠오르며 관객들에게 즐거움뿐 아니라 '힐링', 즉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해주는 마성의 매력으로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올해 2014년판 '건드윅'을 향한 관심 역시 뜨겁다.
박건형의 화환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건형 반전매력" "진짜사나이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날씬하네요" "건형오빠 각선미 우훗" "예쁜 깟트박!" "오빠의 다리가 눈부시네요. 헤드윅 화이팅" "너무 이쁘게 나왔다" "어머머 진짜 멋있다" "나보다 다리 이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건형은 MBC '일밤-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이며, 뮤지컬 '헤드윅' 무대에 서고 있다. 공연은 13일부터 9월 2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사진=박건형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