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17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전격 출연 한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16일 "백지영이 당초 '불꽃'으로는 방송 활동 계획이 없었지만 7일 '불꽃'이 공개 된 이후 현재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팬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방송 출연을 결정했다. 1년 4개월만의 무대인 만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백지영은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신곡 '불꽃'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백지영이 처음으로 무대에서 공개하는 '불꽃'은 지난 7일 발매한 신곡으로 발매 당일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차트를 올킬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불꽃' 뮤직비디오는 최근 개봉한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 영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불꽃'은 작곡가 김박사와 양경주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절제된 슬픔을 표현한 백지영의 담담한 듯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오케스트레이션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으로 최근 녹음실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지영의 '불꽃' 라이브 무대는 17일 오후 3시 50분에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사진=WS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