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도건설, '부천역 동도센트리움' 16일 견본주택 개관

입력 2014-05-15 11:35
동도건설이 경기 부천시 심곡본동에서 16일 '부천역 동도센트리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부천역 동도센트리움'은 지하 3층, 지상 18층 규모로 건립되며 아파트 80가구(전용59㎡)와 오피스텔 64실(전용 71㎡)이 총 144가구가 공급된다. 1층과 2층에는 상업시설이 입점하게 되며 3층부터 18층까지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이번 아파트는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59㎡형으로 구성된다. 소형이지만 알차게 구성된 평면으로 공간활용도가 높을 전망이다. 방 3개에 화장실 2개 평면구성으로 실수요자에게 적합하며, 3베이 혁신평면을 적용해 실용적인 공간활용을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3베이(일부가구 제외)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성을 극대화시켰으며 공간활용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활용해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부천역 동도센트리움' 주변에는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게 갖춰져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부천 전통의 재래시장 '자유시장'이 가까이 있다. 또 부천역사 쇼핑몰에는 이마트가 입점해 있어 쇼핑을 즐기기 좋다. 부천역 주변에는 부천 쇼핑·문화의 중심지 '부천역 로데오거리'가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중동신도시와 상동신도시도 가까워 발달된 생활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부천시청, 순천향대학병원, 성모병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반경 2km거리내 원미초교과 부천남초교가 있다. 또 부천중, 부천남중, 부촌고, 계남고, 원미고교 등의 통학이 가능하다. 주변에 부천대, 가톨릭대, 서울신학대 등 대학교들도 밀집해 있다. 부천시립 심곡도서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가는 2억 2천만~2억 6천만원대이며, 3.3㎡당 900만원대 후반~1,000만원대 초반으로 형성돼 있다. 중도금 전액무이자와 전세대 발코니 확장 조건으로 수요자의 자금 부담도 줄였다.

견본주택은 경기 부천시 송내동 398-2 국민은행 송내동지점 1층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