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소녀' 임은경, '그 시절 톱10' 출연..8년 만에 방송 컴백

입력 2014-05-14 10:30
'신비 소녀' 배우 임은경이 무려 8년 만에 돌아왔다.



14일 방송될 tvN 향수 차트쇼 '그 시절 톱10'에는 임은경이 출연한다. 이날 임은경은 돌연 활동을 중단한 이유와 공백기 동안의 생활 등 데뷔 이래 한 번도 털어놓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임은경은 1999년 이동통신사 CF로 혜성처럼 등장, 인형 같은 외모와 신비주의 캐릭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인물. 당시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하다가 2006년을 마지막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데뷔 때 모습 그대로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임은경을 만나본다. 당시를 회상하며 광고 데뷔에 얽힌 비화와 '신비 소녀' 캐릭터 때문에 학교에서 겪었던 웃지 못할 이야기, 영화의 흥행참패로 상처를 입고 한동안 TV를 외면했다는 고백 등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많은 이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활동 중단 이유와 공백기 동안의 생활,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현재 꾸준히 연기 연습 중이라는 임은경은 "준비 없이 데뷔했기 때문에 이제는 한 단계씩 차근차근 밟아가고 싶다"며 "오랜만에 나오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임은경 방송 출연 얼마만인지...기대된다" "임은경 여전히 예쁘다" "'신비소녀' 임은경 진짜 예뻤는데 그동안 왜 안나왔지? 궁금하네" "임은경 이제 방송 다시 시작하나보네" "임은경 활동 중단 이유 뭐길래~ 방송 봐야겠다" "임은경 반갑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 시절 톱10'은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키워드를 선정, 추억으로 가득한 그 시절의 연예계 이야기를 랭킹으로 풀어보는 토크쇼. 국민 MC 김성주, 원조 꽃미녀 박소현, 1세대 아이돌 성대현(R.ef), 기자 백현주, 원조 걸그룹 소이(티티마)가 진행을 맡아 호응을 얻고 있다. 14일 오후 7시 50분 방송.(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