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11'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축구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갤럭시 11'은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청용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선수들로 구성된 대표팀으로, 삼성전자는 이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이 축구와 최첨단 기술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특히, 온라인에 공개된 '갤럭시 11 트레이닝' 영상은 '갤럭시 11' 선수들의 모습이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5,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2, 기어 핏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갤럭시 11' 선수들은 화려한 축구 기술을 선보이는 동시에 자신의 상태를 점검하고 훈련 모습을 모니터링하는 데 갤럭시 S5의 심박센서, 오토 포커스 카메라 기능 등을 활용했습니다.
또한, 삼성 스마트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갤럭시 11' 캠페인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매치: 스트라이커 사커 갤럭시 11', '캐논 슈터', '사커 워스', '슈팅 사커' 등 모바일 게임 4종도 선보였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11' 테마로 꾸며진 체험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S5와 삼성 웨어러블 기기를 체험하고 축구 가상 훈련을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갤럭시 11 월드투어'를 7월까지 영국, 이탈리아, 아랍에미레이트, 중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주요 국가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영희 부사장은 "축구팬들과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갤럭시 11 캠페인의 두 번째 장을 열게 됐다"며 "전 세계 소비자들이 갤럭시 11의 다양한 콘텐츠와 갤럭시 S5와 기어2, 기어 핏의 앞선 기능을 체험하며 즐거움을 누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갤럭시 11' 캠페인 관련 최신 정보와 영상은 캠페인 사이트(www.theGALAXY11.com/ko)와 삼성 모바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