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핫요가” 5월 15일(목) 창업설명회 개최

입력 2014-05-13 14:14


최근 남녀노소 구분 없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 아메리카핫요가(대표 윤종혁)는 오는 5월 15일(목) 오후 3시 본사 R&D센터(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메카핫요가는 지난 2008년 압구정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요가 교육 기관으로는 최다인 30개 직영점 성공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영업 및 경영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국내 요가 업계의 선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요가시장’의 성공 경쟁력을 확실히 공개하고, 이와 함께 창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본사 아메리카핫요가 가맹점 지원시스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따라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메리카핫요가’ 윤종혁대표는 “최근 생활 체육의 범위로 들어온 요가는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확산된 건강한 다이어트 트랜드는 물론 바쁜 현대인들에게 심신적인 힐링의 대안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라고 하며 “전문가 상담을 통해 창업시장의 전반에 대해 알 수도 있으니,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꼭 참석해 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아메리카핫요가’의 창업설명회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02-516-999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