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희본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에 깜짝 출연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닥터이방인’에서는 이창이(보라 분)가 명우대학교 병원에서 송재희(진세연 분)을 목격했다는 이야기에 그를 찾아 나서는 박훈(이종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박훈은 데스크를 통해 송재희란 이름의 의사가 약제실에 있단 이야기를 듣고 한걸음에 달려갔다.
하지만 약제실에는 동명이인의 여의사 송재희(박희본 분)가 바람둥이 의사 치규(이재원 분)와 은밀한 키스를 나누고 있어 박훈을 허무하게 했다.
한편 이날 진세연과 동명이인 의사 송재희로 깜짝 등장한 박희본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 박희본은 이종석에게 오히려 까칠하면서도 차가운 말투로 짧은 등장에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닥터이방인' 박희본 등장에 누리꾼들은 "닥터이방인 박희본, 진세연보다 예쁘다", "닥터이방인 박희본 깜짝 놀랐네", "닥터이방인 박희본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닥터이방인' 방송 캡쳐)
한편 1983년생인 박희본은 지난 2001년 걸그룹 밀크로 데뷔해 청순한 외모로 김태희 닮은꼴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동안 드라마 '주군의 태양' '패밀리' '신의 퀴즈3', 영화 '사이비' '렛 미 아웃' '주리' '비정한 도시' '그랑프리'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티캐스트/코스모폴리탄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