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새로운 미녀 모델들과의 화보로 눈길을 모아온 남성의류 브랜드 슈퍼스타아이가 '3SUPER 레이싱모델 특집' 화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3SUPER'란 슈퍼스타아이, 슈퍼카, 슈퍼 레이싱모델 3가지가 합쳐진 프로젝트로, 남자의 영원한 로망인 슈퍼카와 섹시한 미녀의 가슴 떨리는 조합을 눈 앞에 보여준다.
슈퍼스타아이 측은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메인 모델 정명섭과 슈퍼 레이싱모델 3명이 함께 한 파격 화보를 연속으로 공개한다"며 이미 첫 타자인 정정아의 화보를 선보인 바 있다.
톱 레이싱 모델이자 tvN '화성인 X파일' 속 '개미허리녀'로 얼굴을 알린 정정아는 최근 한국경제TV의 '대박천국 2부 : 양봉파이터스 - 주신의 탄생'에서 양봉걸로 출연해 증권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모았다.
정정아는 명성답게 19인치 허리에 G컵의 비현실적일 만큼 섹시한 몸매로 남심을 초토화시켰다. 몸매뿐만 아니라 뇌쇄적인 눈빛, 표정 연기는 역시 톱 레이싱모델이라는 찬사를 받기에 충분했다.
남성잡지 '맥심' 5월호 게재로 더욱 화제를 모은 정명섭-정정아의 커플 화보는 레이싱모델 특집답게 슈퍼카 속에서의 도발적인 포즈로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슈퍼스타아이 관계자는 "정정아 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톱 레이싱모델 화보를 준비 중이니 과연 '3SUPER'의 주인공이 될 미녀들이 누구인지 상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정정아의 화보를 비롯해 슈퍼스타아이의 '3SUPER' 레이싱모델 특집 화보에는 마세라티 기블리,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BMW X6M, BMW M6 그란쿠페, 아우디 S7, 듀카티 등 남자들이라면 한 번쯤 타 보고 싶은 슈퍼카와 모터사이클 또한 줄줄이 등장해, 자동차 마니아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