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기습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서인국이 풋풋하면서도 순수함으로 가득한 컴백포토를 공개했다.
9일 서인국의 공식트위터를 통해 전격 공개된 컴백포토는 오는 14일 공개될 새 싱글앨범의 컨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미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내추럴한 스타일의 흰색 티셔츠를 입은 모습과 댄디한 슈트를 입은 모습으로 등장, 깨끗하면서도 순수한 매력과 시크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특히 흰색 티셔츠를 입은 이미지에서는 헝클어진 헤어스타일, 신비로운 눈빛을 통해 여성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것.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은 봄에 어울리는 감성 어반 미디어 곡이다"며 "서인국의 감성적이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한껏 느끼실 수 있으나, 아쉽게도 이번 싱글에 따른 방송 활동은 없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 컴백포토 노래 기대된다" "서인국 컴백 방송 활동은 없다니 아쉬워" "서인국 컴백포토 훈훈하다" "서인국 싱글 얼른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음달 방송되는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하는 서인국은 오는 14일 새 디지털싱글을 발매하고 가요계와 안방극장 동시 점령에 나설 예정이다.(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