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스(www.wownet.co.kr) 안병일 대표가 오는 8일 현 증시를 진단하고 관심 테마에 대해 조언했다.
안대표는 최근 환율 여파로 단기적인 증시 조정이 높은 상황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최근 실적주들은 견고한 움직임을 보이는 것으로 보여 앞으로는 실적주를 중심으로 종목 슬림화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또한 주요 테마에 대해서는 과거 의료 시장은 치료의 목적이 주된 시장이었다고 볼 수 있지만 최근 시장의 트렌드는 치료 보다는 예방 차원에서의 목적이 강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진단 기기 시장에서는 나노엔텍과 같은 기업을 주목해야 한다며 2분기 기대감을 가지고 관심권에 두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안병일 대표는 와우넷(www.wownet.co.kr)파트너스 방송 주간 수익률 베스트에 2주 연속 선정되어 감사 릴레이 온라인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8일 야간 9시부터 ‘기업으로 푸는 시장이야기’이라는 주제로 무료교육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실전 매매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장중공개방송에서는 지난 2주 동안 수익률 베스트에 선정된 노하우와 안정적인 장기투자로 수익 극대화 전략에 대해 실전매매로 풀어본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공개방송 참여 및 파트너스방송 서비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