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도' 하정우·강동원 외 연기파 배우들 대거 참여, 라인업 보니.. '어마어마'

입력 2014-05-07 17:56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이하 '군도')의 주연배우 하정우 강동원과 함께 출연한 연기파 배우들이 주목 받고 있다.

7일 영화 '군도'의 배급사 쇼박스 측은 영화가 7월23일 개봉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군도' 예고편에는 화려한 영상과 액션 장면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머리를 밀고 거친 남자로 변신한 하정우와 화려한 검술 시력을 뽐낸 강동원의 모습은 짧은 예고편임에도 불구 보는 이들을 압도하기 충분했다.

또 홍일점 윤지혜와 '삼천포' 김성균이 함께 주목 받았다.

윤지혜는 극중 홍일점 명궁 마향 역을 맡아 남자 배우들에게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로 활약했던 김성균은 상의를 탈의한 채 먼 곳을 바라보며 진정한 백성의 느낌을 담아내고 있다.

이밖에도 배우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 정만식, 김성균, 이경영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한편 영화 '군도'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 치는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배층 내부의 권력다툼이 주가 되는 기존 사극과 달리 백성의 시각으로 접근한 액션 활극으로, '범죄와의 전쟁'을 연출한 윤종빈 감독이 하정우와 다시 만난 작품이다.

영화 '군도' 출연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군도 하정우 강동원, 대박 라인업", "군도 하정우 강동원 외 연기파 배우들 조합 기대된다", "군도 윤지혜 매력있게 생겼다", "군도 하정우 강동원 윤지혜 등 역시 !" "군도 하정우 강동원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 게다가 윤감독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영화 '군도'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