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비락식혜 CF가 화제다.
식품전문업체 팔도는 7일 유튜브를 통해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편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김보성은 발차기와 함께 멋지게 등장, 쌀 가마니를 주먹으로 터뜨리며 그 안에서 식혜 캔을 꺼내 '순수한 쌀음료'임을 강조한다.
이어 중간중간 '신토부으리' '항아으리' '아메으리카노'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 등 '의리'를 연상시키는 광고문구를 내세워 웃음을 유발한다.
또 김보성은 특유의 호탕한 웃음 소리를 내며 "광고주는 갑, 나는 으리(을이)니까"라는 멘트를 선보여 폭소케한다.
한편, 지난 4월 1일 출시한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영상이 공개 후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이니슾으리' '의리스킨'이라는 신종 키워드와 김보성 '의리 시리즈' 패러디물로 이어졌다.
이에 제품 또한 출시 일주일 만에 기존의 남성용 스킨제품 대비 9배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이른바 '의리 시리즈'로 유명한 김보성은 최근 세월호 참사 희생자를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몸소 '의리'를 실천하며 최근 '대세남'으로 다시 부상하고 있다.
한편 이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광고 왜 이렇게 웃겨"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광고, 신토부으리에서 완전 배꼽빠지는 줄"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광고 '이니슾의리'에 이은 의리 시리즈 대박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비락식혜CF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