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신곡 ‘불꽃’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백지영은 7일 오전 10시 자신의 SNS 커넥미를 통해 “신곡 불꽃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공개합니다. 불꽃 음원 감상평 남겨주시는 50분에게 역린 예매권 드릴게요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로 '불꽃' 홍보의 방아쇠를 당겼다.
'불꽃'의 뮤직비디오에 영화 ‘역린’의 영상이 삽입되 있어 감상평이벤트를 통해 '역린' 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것으로 보인다. 영화 '역린'은 현재 극장가 1위를 달리며 승승장구 중인 작품이다.
백지영의 신곡 '불꽃'이 '역린'과 같은 상승세에 합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백지영의 '불꽃' 뮤직비디오에서는 마치 쉽게 꺼져버릴 것 같은 불안한 감정을 표현한 ‘불꽃’의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영화 속 정조 암살을 둘러싼 핵심 인물들의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함께 어우러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백지영은 이번이 '역린'에 주인공인 현빈과의 두번째 조우다. 앞서 '시크릿가든'에서 OST를 통해 만났던 인연을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시 한 번 만나게 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불꽃, 애절한 목소리 1위다운 노래다", "백지영 불꽃, 이번에도 현빈과 조우한 이유가 뭘까?", "백지영 불꽃, 컴백을 환영합니다 그리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백지영 SNS 커넥미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