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25일까지 '스위트 드림' 행사... 키즈침대 20% 할인

입력 2014-05-02 17:04
수정 2014-05-02 17:10
까사미아, 6일까지 까사미아 전국 직영점 방문 구매 시 보르미올리 병 증정



(사진)

25일까지 까사미아 '브리타' 패키지 구매 시 47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사진제공=까사미아)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스위트 드림(Sweet Dream)' 행사를 실시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번 까사미아의 스위트 드림 행사에서는 까사미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까사미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이 증정되며 까사미아 인기 키즈가구가 20% 할인된다.

이 기간 동안 까사미아는 지난 3년간 까사미아 판매 1위인 '브라우니'를 비롯해 '제이콥', '클로이' 등 인기 키즈 침대를 드림 '클라우드' 매트리스(싱글 및 수퍼싱글 사이즈)와 함께 구매할 경우, 20%의 할인 혜택과 함께 2만원 상당의 VIPS 레스토랑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까사미아는 오는 6일까지 까사미아 직영매장을 방문해 까사미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 '보르미올리'사의 유리병(250ml)을 증정한다. 까사미아 측은 재고 소진 시까지 모든 까사미아 제품 구매고객에게 유리병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유리병은 올리브유, 간장 등 양념용기 및 어린이 음료용기, 인테리어 소품 등 실생활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번 까사미아의 스위트 드림 행사에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신혼의 로망 로맨틱 화이트 베드룸 시리즈 '브리타'를 침대, 사이드테이블, 와이드체스트, 거울로 구성된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기존 판매가에서 47만원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지난 3월 첫 선을 보여 폭발적인 인기를 끈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 50% 할인 행사도 혼수 고객의 성원으로 연장 실시된다.

이 까사미아의 행사에서는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브랜드 드림 매트리스와 밀튼, 그린랜드, 카라, 허드슨 등 인기 침대 프레임 네 가지 중 하나를 함께 구매할 경우 침대 프레임이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까사미아 행사 기간에는 까사미아 드림워싱 이불세트 50% 할인 및 매트리스 무료 소독 1회 이용권 증정과 같은 추가 혜택도 함께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까사미아의 스위트 드림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까사미아가 진행하는 특별 행사로 키즈 가구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 성원에 힘입어 까사미아의 인기 혼수 아이템 할인 이벤트가 연장돼 이번 까사미아 행사는 여타의 행사와는 다른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까사미아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까사미아 홈페이지(www.casamia.co.kr)를 통해 참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