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아이들과 밀크카우 가면...‘아이스크림 쏩니다’

입력 2014-05-02 11:33
수정 2014-05-02 13:27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브랜드 밀크카우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밀크카우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만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하고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밀크카우의 대표 메뉴인 M1(밀키웨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밀키웨이는 토핑 없이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진 소프트 아이스크림만으로 된 기본 메뉴이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은 서울 강남역 본점, 압구정점, 종로점, 홍대점, 롯데백화점 미아점, 롯데 백화점 관악점이다.

배우 이종석과 고준희가 모델로 활동 중이기도 한 밀크카우는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범산 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국내산 100% 천연 허니칩(벌집 꿀) 토핑을 올린 아이스크림이다. 매장에서는 아이스크림 위에 올라가는 허니칩이 전시된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

허니칩 토핑뿐만 아니라 솜사탕, 마카롱, 아몬드 유자청, 팥 등 소비자가 직접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주문 제작 방식(Order Made System)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 아이스크림뿐 아니라 생 초콜릿, 마카롱, 솜사탕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다.

밀크카우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은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디저트로, 어린이날을 맞아 꿈과 희망을 전달한다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