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고양·광주·부산 신규 매장 오픈

입력 2014-04-30 19:41
유니클로(UNIQLO)가 5월 1일(목)과 2일(금) 경기도 고양시와 광주, 부산 등에 신규 매장 3곳을 열고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신림 포도몰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5월 1일 오픈하는 매장은 '롯데마트 수완점'과 '롯데마트 화명점'으로, 각각 광주광역시 광산구와 부산광역시 북구에 자리잡았습니다.

'롯데마트 수완점'은 광주 서부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기존에 유니클로를 이용하기 위해 광주 시내까지 이동해야 했던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줄 전망입니다.

같은 날 문을 여는 '롯데마트 화명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대형마트 내에 입점해 기존에 롯데백화점 동래점에서만 유니클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던 인근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월 2일 오픈하는 '롯데마트 화정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으로 아파트 단지가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가족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5월 1일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신림 포도몰점'은 기존에 1, 2층으로 나누어져 있던 매장을 한층으로 합쳐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기존에 제공해온 남성, 여성복을 비롯해 키즈/베이비 라인까지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