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아이 옷 선물 사고...엄마는 프라다 백 받자?

입력 2014-04-30 12:34
아동복 브랜드 '무지개솜사탕'이 S/S 시즌을 맞아 프라다 사피아노 백을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를 벌인다.



무지개솜사탕은 5월 31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를 하거나 카카오스토리에 이번 이벤트를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두 가지 조건 중 하나만 충족시켜도 이벤트 대상이 된다.

참여를 원한다면 이벤트 기간 내에 1만원 이상 무지개솜사탕 상품을 구매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덧글을 남기거나, 카카오스타일에서 무지개솜사탕 페이지를 구독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 카카오스토리에 등록하면 된다. 카카오스토리에 이벤트 페이지 등록 뒤에는 카카오 스토리 아이디를 이벤트 게시물에 덧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행운의 1등 1명에게 해외 톱 모델 미란다 커의 가방으로 유명한 프라다 사피아노 백이 주어진다. 2등 1명에게는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색상 랜덤 발송)이 증정되며, 3등 10명은 무지개솜사탕 적립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참가자에게는 적립금 500원이 주어진다.

무지개솜사탕의 프라다 백 증정 이벤트에 구매자들은 "지출이 많은 5월이라 걱정이 많은데, 당첨된다면 정말 좋겠어요" "6년째 구매하며 잘 입고 있는데 이런 이벤트까지..." "프라다 사피아노 백 정말 갖고 싶었는데 어떻게 알고 이런 이벤트를...꼭 당첨되길!" "이벤트 응모했는데 당첨자 발표일까지 정말 떨릴 것 같아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당첨자는 6월 9일 발표 예정이다.(사진=무지개솜사탕)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