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빈스, 신메뉴 빙수 6종 출시! 총 1억원 상당 경품 증정

입력 2014-05-01 10:30
와플&커피 전문점 빈스빈스가 빙수 6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새로 출시한 빙수 6종은 과일빙수, 커피빙수, 녹차빙수, 팥빙수, 생망고빙수, 생블루베리빙수이다. 생망고 빙수는 2월 선 출시 이후 SNS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신메뉴로 필리핀 카라바오 생망고 1개가 통째로 들어가는 프리미엄 빙수다. 5월 중순에 출시 예정인 신메뉴 “생블루베리빙수” 역시 냉동이 아닌 생블루베리를 사용하여 푸짐하게 토핑했다.

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빙수를 6개의 섬으로 표현, 빙수 위에 포춘쿠키를 토핑하고 포춘쿠키 보물상자를 깨면 100% 당첨되는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었다.

또한 빙수를 구매하면 빙수여권을 증정한다. 빙수 1개를 구입할 때 마다 스탬프 1개를 찍을 수 있으며 3회 구입 시 하프와플 1개가 무료, 6개를 모두 모으면 원하는 빙수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생망고3종, 생블루베리3종 구입 후 영수증 하단 기입하여 응모통에 넣으면 10만원 상당의 남이섬 레인보우 아일랜드 티켓을 총 50명에게 선물한다.

한편 빈스빈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sbinscoffee)에서는 5월~7월까지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친들을 대상으로 좋아요/공유하기/퀴즈/친구소환 등을 통해 메뉴상품권, 머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페이스북에 공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