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면역력 관련 제품 인기...알레르망 침구세트 '눈길'

입력 2014-04-29 10:08
수정 2014-04-29 18:00




- 알레르망, 알러지-X-커버 원단...집먼지 진드기 및 유해물질 차단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다.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의 행사가 연이어 모여있다.

이렇듯 기념일들이 많기 때문에 5월은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할 지 고민에 빠지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특히 매해 이맘때면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생겨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부모님의 건강과 장수를 돕는 제품에 관심을 갖는다. 하루가 다르게 신체 노화활동이 진화되는 노년기에는 먹는 것과 쉬는 것 하나에도 주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나이가 들면서 점점 약해지는 부모님의 면역력을 높여주기 위해 집먼지 진드기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알레르기 예방 침구세트가 어버이날 선물로 관심 받고 있다.

알러지 방지 침구전문 회사 알레르망 관계자는 "최근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의 면역력 저하를 걱정해 알러지 방지 침구세트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불을 쓰면서 선물한 이의 고마운 마음을 매일 느낄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 더욱 인기가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알레르망은 지난 2000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기능성 침구 전문 브랜드다.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침구부문 유일하게 이불커버, 베개커버, 매트리스 커버, 침대 스프레드 등 14가지 품목의 기준점을 통과시키며 품질력을 확보 중이다.

또한 알레르망이 개발한 알러지-X-커버 원단을 통해 집먼지진드기 및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공기와 수분만을 흡수해 쾌적한 상태에서 잠을 잘 수 있다. 알레르망의 기능성 섬유는 피부 자극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수면 방해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식과 모던, 엘레강스 등 다양한 매력의 제품을 선보이며 디자인 면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갖췄다고 전해졌다.

알레르망은 전국 40여개 백화점에 입점했으며, 전국 122여개의 대리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llerma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