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4-29 18:39


바디판타지는 플로리스트 유선주와 함께 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the plain 스튜디오에서 22일 개최했다고 합니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바디판타지의 화이트 머스크 라인을 활용한 '화이트 머스크 웨딩부케 박스'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바디판타지의 바디 스프레이와 핸드&네일 크림을 활용하여 웨딩부케 이미지를 살리며 누구나 손쉽게 데코레이션을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바디판타지의 화이트 머스크 바디 스프레이는 부드러운 머스크향과 화이트 플로럴 향의 조화로 다가오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싱그러운 향을 전해주는 제품이라네요. 또한 핸드&네일 크림은 시어버터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케라틴 성분이 손톱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마르클리닉 글로벌 네트워크가 줄기세포 화장품'닥터라프린'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라마르클리닉의 15년 노하우를 담아 처음 선보인 코스메슈티컬 '닥터라프린'은 매 마른 사막에서도 살아나는 강력한 에너지원인 부활초 줄기세포를 비롯해, 닥터빈, 락토바실러스발효물,촉규근 추출물로 구성된 핵심성분 'Cellightening Complex'가 함유되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터라프린은피톡스 엑스퍼트 크림, 안티옥시던트부스팅토너, 뉴트리언트수딩 앰플, 더블리스토어링 아이크림, 하이드레이팅모이스처 크림, 리퀴드 선 프로텍터 SPF50 PA+++로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네요.



쏘내추럴이 피부를 더욱 윤기나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딥 모이스처 세라포커스 페이셜 세라 스틱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페이셜 세라 스틱 클렌저는 딥 클렌징과 마사지 그리고 보습팩의 역할을 동시에 해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틱 타입 클렌징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조된 장미잎이 함유돼 세안시 부드러운 각질 제거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네요. 물기 있는 얼굴에 직접 대고 문질러 사용하는 제품으로 문지를 때 마다 자연스럽게 생기는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 준다고 하네요.



여성 청결제 브랜드 '썸머스이브(Summer's eve)'는 따뜻한 봄을 맞아 썸머스이브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플레이텍스 탐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 중이며, 썸머스이브의 맞춤형 세트 상품을 구입하는 분들에게 플레이텍스 탐폰 4p를 증정한다네요. 썸머스이브 세트 상품은 여행을 떠나거나 수영, 요가 등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플레이텍스 탐폰은 탁월한 착용감과 안전성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60개국 여성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패드류와는 달리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으로 티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냄새도 덜한 장점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남성화장품 브랜드 앵그리 맨(Angry Man)은 왁스 마니아들을 위한 전용 샴푸 '왁스 KO 샴푸'를출시한다고 합니다. 앵그리맨의'왁스 KO 샴푸'는 남성들이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필수로 사용하게 되는 왁스를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수 있는 왁스 전용 샴푸로 왁스 잔여물에의한 탈모원인을 사전에 완벽 제거해준다네요. 주요 성분으로는 강력한 '멘톨(100% 박하유의 결정체)'이 함유되어 두피의쿨링감을 부여하면서 말끔한 클렌징, 두피 진정 효과를 부여하며 '시트러스' 성분이 두피 노화와 건조를 예방해준다네요. 또한 실리콘과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아 모발을 가볍게 가꿔주며 두피에 자극도 줄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고운세상 비타 클리어 썬 미스트를 출시를 통해 홈쇼핑 진출에 나선다고 합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에서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출시하는 '고운세상 비타 클리어 썬 미스트'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SPF50+PA+++의 투명 액상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성 및 다양한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첫방송은 29일 14시 4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고 합니다.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이인복)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최적화된 홍삼의 유효성분으로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채워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동인비율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동인비율 에센스'는 깨진 피부 균형을 잡아피부 기초 체력을 건강하게 관리하고다음 단계 제품 흡수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터 에센스'라네요. 주름 개선 기능성 홈삼 오일이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 해 주고, 피부 부스팅 3단계를 통해 피부결 사이사이까지 홍삼의 효능을 전달하여 매끄러운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클라리소닉은 선물 시즌을 맞아 5월 25일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민감성 피부 어머니를 위한 '젠틀클렌징 키트'는 민감성 전용 브러시인 럭스 브러시와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클렌징이 가능한 클라리소닉의 기기 '플러스' 모델 구매 시3만원 상당의 브러시를 추가로 증정한다네요. 아버지를 위한 '맨즈클렌징 키트'는 일명 '맨즈 브러시'로 불리는 노멀브러시와 클라리소닉기기 'Mia2' 모델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브러시를 추가로 증정한다네요. 이밖에도 클라리소닉은4인 가족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패밀리클렌징 키트'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클라리소닉기기 'Mia2'가 포함된 '딥포어 모공 솔루션 키트'와 3종 브러시로 구성된 '패밀리 브러시 킷'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는데요. '딥포어 모공 솔루션 키트'에 포함된 '딥포어 모공 브러시'까지 총 4개의 브러시를 함께 구매할 수 있어, 4인가족이 피부 상태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3백만부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 힐링 감성을 담은 새로운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론칭됩니다. ㈜인비트윈글로벌(대표 정희진)은 ‘파페포포’와 정식 라이선스를 맺고 5월 자사의 온라인 쇼핑 채널 오픈과 함께 ‘샐리스박스’를 전격 론칭한다는데요, “내 마음 속 수분 충전(Water Your Heart)”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메마르고 무미건조한 마음까지 촉촉하게 채워줌으로써 내면에서 차오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한다네요. 첫 출시 제품은 수분 전문 시트 마스크 제품인 ‘러브레시피(Love Recipe)’ 14종이며, ‘시트마스크’,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비롯해 ‘핸드·풋팩’, ‘헤어팩’, ‘코팩’ 등 ‘파페포포’의 감성이 더해진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