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황금 휴일을 앞두고 하우투&애비뉴 측은 예비신랑, 신부를 위한 초대형 웨딩박람회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초대형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만큼 다양한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전통과 경험이 있는 최고의 63빌딩 웨딩박람회라 불리며 오는 5월 3일을 시작으로 6일까지 4일간 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진행된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웨딩 컨설팅을 비롯해 가전, 가구,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며, 방문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을, 선착순 방문객에게는 고급 토스터와 연극 무료관람티켓이 제공된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 계약고객 선착순 25쌍에게는 63빌딩뷔페 무료식사권이 증정된다.
또한 웨딩패키지 계약자에게 돌체구스토 피콜로 캡슐 커피머신, 아르스노바 드레스셔츠교환권을 제공되며,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측은 전했다.
예비신부에게는 결혼준비의 기본 3요소라 할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패키지 할인혜택과 한복, 예물, 허니문 등 혼수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된 이번 박람회는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아 사전예약은 필수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 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결혼준비의 꽃인 허니문만을 전문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대박람회’가 같은 장소에서 동시에 개최되어 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