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침대 전문 기업 수맥흙침대, 온라인 쇼핑몰 오픈

입력 2014-04-25 17:07


건강침대 전문 기업 수맥흙침대가 다양한 수맥흙침대의 제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smbedmall.co.kr)을 오픈했다.

수맥흙침대는 편리한 쇼핑과 정보를 주고 혜택을 한층 강화시키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안에서는 수맥돌침대의 전 제품 및 수맥 돌침대가 갖고 있는 특허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맥돌침대 회사의 역사와 전시장, 공장의 모습을 자세하게 볼 수 있다.

1989년 창업한 이래 20년간 돌침대만을 연구해온 수맥돌침대는 돌침대 제품에 대해 미국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국내 관련 업계 최초로 의료기기 인증을 받기도 했다. 특히 수맥파 차단기술 외에 전자파 자기장 여과 장치 및 초장파 발생장치 기술 등 돌침대와 관련해 100개가 넘는 특허를 갖고 있다.

수맥돌침대는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수맥을 차단해 건강을 높여주는 기능을 가진 침대다.

수맥은 담장이나 건물 벽도 파괴할 만큼 강한 힘을 가져 사람에게도 해를 끼친다. 수맥의 영향을 받으면 원인이 알 수 없는 병이 생기거나, 숙면을 취하지 못해 몸이 찌뿌듯하거나 무기력증이 생긴다. 이럴 때는 수맥이 차단되는 곳에서 잠을 자는 것이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수맥돌침대 이경복 대표는 “전시장이 멀어서 방문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한정됐던 혜택을 온라인에 확대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수맥돌침대는 오픈을 기념해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든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며, 행사기간 중 쇼핑몰에서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초장파 기능을 무료로 설치해주며,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