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창호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C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2014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K-BPI)’ 창호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골든브랜드(Golden Brand)’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KCC는 창호재 부문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에서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