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모바일 퍼즐 RPG ‘삼국지퍼즐대전 for Kakao’를 출시했습니다.
모바일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 ‘바하무트 : 배틀 오브 레전드’로 유명한 일본 싸이게임즈에서 개발한 ‘삼국지퍼즐대전’은 손가락으로 병사를 움직여 같은 색깔 3명 이상을 모아 상대를 공격하는 간편한 방식의 퍼즐 게임입니다.
이용자들은 위나라 조조, 촉나라 유비, 오나라 손권 중 한 명을 골라 게임을 시작한 뒤 삼국지 속 장수들을 모으고 성장시킴으로써 보다 강력한 부대를 만들어 천하통일에 도전하게 됩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실감 나는 음성 지원과 영웅들이 구사하는 화려한 필살기 등을 통해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몬스터 길들이기’, ‘다함께 던전왕’, ‘세븐나이츠’ 등의 모바일 RPG를 성공시킨 넷마블이 선보이는 또 다른 스타일의 RPG 신작인 만큼 큰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넷마블은 오는 5월 7일(수)까지 친구 초대 수에 따라 ‘3성 손상향’과 각종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보옥, 군자금을 선물하고 매일 접속 시 마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편 ‘삼국지 퍼즐 대전’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