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모어가슴크림’ 하루 10분 투자로 여성 볼륨 높여

입력 2014-04-24 16:43


볼륨감 넘치는 S라인의 풍만한 가슴은 이제 20대의 전유물이 아니게 됐다.

사회생활을 지속하는 30~40대의 여성들에서부터 40~50대의 중년 여성들에게 이르기 까지 광범위한 연령층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본인의 몸에 투자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와 상관없이 가슴에 관한 관심도가 뜨겁다.

가슴이 커진다는 말에 솔깃go 바르는 크림이나 보조식품 등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 여성들의 염원을 이용해 불법으로 수입된 가슴확대 크림과 보조식품을 국내로 밀반입 유통하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더욱 까다롭고 꼼꼼한 제품 선택이 요구되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 크림은 프랑스 세더마 사의 인증된 특허원료 보르피린 12%를 함유, 영지 추출물, 모란뿌리 추출물, 갈근추출물 등을 첨가해 효과적인 가슴탄력과 사이즈 증가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식약처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가슴노화 방지를 돕는다.

아울러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의 방부제 및 유해성분 무 첨가한 안전한 크림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향과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 감으로 기존 바디 제품만으로 관리하기 힘든 부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하루에 10분만 투자하여 아름다운 가슴에 볼륨을 키워보자. 글래모어에서는 아침/저녁 하루에 두번 10분 정도 마사지 할 것을 권장한다.

또한 준비 전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거나 스팀타올을 이용하여 3분 가량 찜질 후 가슴을 구성하는 세포들이 활성하기 때문에 마시지의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한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의 자세한 정보와 고객 사용 후기는 글래모어 홈페이지(www.glam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