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뛴다' 공익광고, 모세의 기적 동영상 감동 뭉클

입력 2014-04-23 14:51
SBS '심장이 뛴다'에서 직접 만든 모세의 기적 공익 CF 동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2일 방송된 '심장이 뛴다'에서는 멤버들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한 달 여의 시간을 들인 모세의 기적 공익 CF 동영상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생사를 다투는 환자를 이송하는 구급 대원의 절박한 외침. 그 간절한 외침을 외면하지 않고 구급차에 길을 비켜달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CF에서 구급 대원 옷을 입은 박기웅은 환자를 태운 이동식 침대를 끌며 앞에 있는 차들에게 비켜 달라고 외쳤다.

동영상 상영 후 전혜빈은 "의미도 확실하게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을 통해서도 알리자"고 말했다. 이 동영상은 시청광장뿐만 아니라 광화문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의 옥외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심장이뛴다' 공익광고 모세의 기적 동영상 CF 진짜 대박이다" "'심장이뛴다' 공익광고 모세의 기적 동영상 CF 어쩜 이래? 잘 만들었네" "'심장이뛴다' 공익광고 모세의 기적 동영상 CF 와우! 멋있다" "'심장이뛴다' 공익광고 모세의 기적 동영상 CF 대박 대박!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심장이 뛴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