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투&애비뉴 초대형 규모 허니문박람회’ 5월 3일~6일 63빌딩 개막

입력 2014-04-23 09:32


하우투&애비뉴가 주관하는 이번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대박람회’가 오는 5월 3일 시작하여 6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고 하우투&애비뉴 측은 밝혔다.

초대형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허니문 박람회의 경우 그 규모에 맞게 국내 유명 허니문여행사들이 총출동하여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양질의 신혼여행 상품과 발 빠른 허니문 정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시하며 3박자가 갖춰진 웨딩준비 필수코스로 각광받는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박람회’는 나라별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시한다.

2014 인기신혼여행지 초특가 할인프로모션을 통해 하와이, 몰디브, 칸쿤, 푸켓, 발리 등 다양한 지역이 준비돼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하와이의 경우 카할라 럭셔리호텔 무료 1박 추가와 동시에 쉐라톤 마우이호텔 디너 1회까지 제공되며, 보라카이의 경우, 샹그릴라 로프트 오션풀빌라를 초특가에 진행하고 있다.

코사무리의 경우 실라와디, 인피니티, 키리카얀 풀빌라를 4박 특가로 제공 중이며, 몰디브의 경우엔 두짓타니, 쥬메이라비타벨리, 코코팜보두히티, 센타라라푸시를 특가로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상품결정을 한 예비부부들뿐 아니라 박람회에 참석한 이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문객 전원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을 100%증정하며, 허니문 업체이벤트 계약 시 캐리어, 수중카메라, 허니문앨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웨딩패키지 계약자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급커피머신기가 증정되며, 박람회 기간 중 5월3일~4일 계약자에게는 63빌딩뷔페 이용권이 증정된다.

한편 이번 허니문박람회의 경우 같은 시각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박람회’와 더불어 전문웨딩플래너에게 웨딩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까지 함께 개최되어 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무료참가신청은 홈페이지 www.dreamtouchhoneymoon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