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배치기가 부른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의 화제의 엔딩곡 '신기루'가 드디어 공개된다.
그 동안 '쓰리데이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게시판, SNS를 통해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배치기의 '신기루'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신기루'는 '쓰리데이즈'의 엔딩곡으로 드라마 첫 회부터 엔딩에 흘러나와 많은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귀를 사로잡았던 곡이다. 특히 간간히 흘러나오는 휘파람 소리와 묵직한 비트, 그리고 귀를 자극하는 공격적인 배치기의 랩은 이 곡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며 화제의 중심이 되기도 했다.
또한 전자음과 일렉트로기반인 요즘 음악 트랜드와 다르게 올드스쿨풍의 비트와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가 잘 어우러진 얼반한 레트로 힙합 곡으로 명품 OST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배치기 '쓰리데이즈' OST 드디어 발매되네" "배치기 '신기루' 좋다" "배치기 '신기루' 두가지 버전이라니 들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쓰리데이즈' OST는 정은지, 신용재, 거미 등 블록버스터급 라인업을 자랑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배치기가 부른 '쓰리데이즈' OST '신기루'는 23일 정오 디지털 싱글버전과 드라마 엔딩버전 두 가지를 모두 수록하여 발매될 예정이다.(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