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지구 핵심입지! 혁신설계!] '대광로제비앙 지에이그린웰' 4월 23일 1순위 청약시작

입력 2014-04-23 12:40




1차 500만원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무이자 혜택

순천 최초 각동별 무인택배설치, 임대기간중 세금제로

요즘 주목받는 오천지구에서 최고의 인기는 단연 A-2블록에 들어서는 대광로제비앙 지에이 그린웰 아파트다. 4월 11일 주택전시관 공개를 시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곳은 약 111만㎡의 광활한 면적을 자랑하는 순천만정원과 순천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푸르른 동천전망을 가장 잘 조망할 수 있는, 그냥말로 누가봐도 최고의 입지이기 때문이다.

탁월한 제품력도 큰 인기비결 중 하나이다.

대광로제비앙 지에이그린웰은 전용면적 84㎡ A,B,C 타입 총 436세대 규모의 최고급 명품 임대아파트다. 기존 임대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실용적인 설계와 최고급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특히 조망권 확보를 위한 안방 폭 특화설계는 예상대로 인기가 높았다.

또한 알파룸, 펜트리장, 가변형벽체를 활용한 방갯수 선택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선택이 가능한 맞춤형 특화설계로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뿐만 아니라 순천 최초로 각동별 무인택배시스템을 설치해 입주민의 편리함과 안전에 더욱 신경을 썼다.

분양혜택도 특별하다.

계약금 1차 500만원만 입금해도 되는 계약금 정액제 실시로 부담을 줄였으며 중도금 전액무이자로 입주시까지 계약금만 있어도 되는 분양혜택을 준다. 임대기간 중 세금이 전혀 없다는 임대아파트의 장점까지 생각하면 부담은 줄이면서 내 집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겐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뿐만이 아니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순천 구도심과 신도심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남산초, 남산중이 단지와 초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으로도 최상이다. 순천고, 순천여고, 청암고 등도 가까이 자리한다. 남산로, 남승룡로, 순천역, 순천종합터미널 등 시내외접근성도 탁월해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대광로제비앙 지에이그린웰의 청약일정은 다음과 같다.

4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은 1순위, 24일은 3순위가 진행된다.

주택전시관은 풍덕동 홈플러스 옆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61-746-8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