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파, 부동산경매! 소액으로 단기 투자를 노려라!

입력 2014-04-22 10:30




- 최소한의 시간과 비용을 활용한 경매교육과정 오픈

부동산경매를 통한 재테크가 일반화되기 시작하면서, 부동산경매에도 1천만원도 안 되는 소액으로 3개월 이내에 투자원금+α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경매 단기투자가 각광받고 있다.

부동산경매 단기투자란 법원에서 경매로 매각하는 부동산을 낙찰 받은 뒤 이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짧은 기간 안에 바로 팔아서 수익을 남기는 투자를 말하는데, 짧은 기간 안에 투자원금과 수익을 회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한국경제TV에서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경매의 틈새시장인 단기실전투자 교육과정을 개설한다. 보다 손쉽게 경매물건을 파악?분석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실무중심의 교육을 진행한다.

본 교육은 4월 30일(수)부터 5월 21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10시까지 여의도 와우파센터(여의도역 4번출구 직진 200m 동화빌딩 6층)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44만원이다. 교육 일주일 전까지 수강신청자에 한하여(선착순 10명) 교육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교육에 앞서 4월 23일(수) 저녁 7시부터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적은 종자돈으로 단기에 수익을 만들어 내고 싶어하는 분이나 경매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경매단기투자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자세한 교육안내 및 신청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파센터 홈페이지나(www.wowfa.co.kr) ☎02-535-25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