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에이산과 일본판매 업무협약

입력 2014-04-22 09:31
한경희생활과학(대표이사 한경희)과 ㈜에이산이 21일 구로 본사에서 일본판매 및 유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조인식에는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와 황인석 해외영업 팀장, 장영식 에이산(永山, 영산) 회장, 김현태 에이산 한국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스팀청소기, 침구킬러 등 스팀·살균가전부터 주방가전까지 우수한 기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에이산의 일본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적극 다가갈 계획이다.

세계 최초 전자동 스팀청소기인 ‘한경희 자동스팀 파워액션(모델명: SS-2500WT)’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전동패드가 1분에 660회 자동으로 움직여 쉽고 빠르게 청소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한국, 미국에 이어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으로 가볍게 핸들의 방향만 잡아주면 전동패드의 빠른 문지름으로 손목의 무리 없이 누구나 간편히 살균 스팀청소가 가능하다. 또 고온 스팀으로 99.9% 세균 박멸이 가능하며, 강화마루, 대리석, 타일, 장판, 놀이매트 등 사용환경에 맞게 바닥재의 찌든 때를 말끔히 청소할 수 있다.

스팀청소기에 이어 선보이는 침구청소기 ‘한경희 침구킬러 진드기싹(VF-6000)’은 강력한 세라믹 코팅 열판을 장착해 침구류 손상 없이 1초 만에 미세먼지 제거와 집먼지진드기를 살충하는 제품이다. 최근 집먼지 진드기 이슈로 일본 내 침구청소기에 대한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고성능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희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경희생활과학의 우수한 기술력과 해외마케팅, 일본의 유통 노하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