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Melissa)는 2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2층 더 웨이브(The Wave)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칼 라거펠트와 제이슨 우, 캄파나 브라더스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하여 멜리사의 모든 신상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또한 아동슈즈로 유명한 미니멜리사 키즈라인까지 선보인다고 하네요. 또한 국내 공식 수입사인 더브랜드에이전시 아시아(The Brand Agency Asia)는 한국 첫 진출 공식 론칭과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신상품 10%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2014년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이한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새로운 광고 비주얼과 함께 브랜드를 대표할 새로운 뮤즈를 공개했습니다. 골든듀의 새로운 광고모델은 중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짙은 눈썹이 매력적인 모델 아리조나 뮤즈(Arizona Muse)입니다. 이번 골든듀 광고는 도시적이고 시크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주얼리와 함께 담아내는데 중점을 뒀으며, 아리조나 뮤즈만의 세련된 비주얼과 어우러져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고자 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습니다. 특히 골든듀 메인 광고컷에서 선보인 루체라 컬렉션은 입체적인 금속 라인에 섬세하게 흩뿌려진 다이아몬드 세팅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리조나 뮤즈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 연기와 도시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제품의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이게 했습니다.
스케쳐스는 21일부터 3주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러너들을 위한 폭탄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크레이지 먼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스케쳐스는 직접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러닝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지원하는 크레이지 먼데이CRAZY MONDAY)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크레이지 먼데이 이벤트의 첫번째 크레이지 딜(CRAZY DEAL)은 캐주얼 러너를 위한 디태쳐블(Detachable) 바람막이 재킷과 초경량 러닝화 고런3(GOrun3)로 일주일동안 할인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기간 내 스케쳐스 브랜드사이트에 방문하여 러닝퀴즈를 풀고, 자신이 원하는 러닝 패키지를 선택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캐터필라(Caterpillar)는 19일부터 약 한 달간 홍대에 위치한 편집샵 헨즈(Henz)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캐터필라의 캐주얼한 감성이 묻어나는 2014년도 S/S 시즌 주요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삭스 피팅 존을 마련해 원하는 디자인의 양말과 슈즈를 자유롭게 매치해볼 수 있는 독특한 체험의 기회도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봄 시즌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양말을 증정합니다.
스프리스가 여성용 슬립온 슈즈 밀키웨이 (MILKYWAY)를 출시했습니다. 슬립온에 메리제인 스타일을 접목해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슈즈입니다. 마 소재로 제작돼 통기성이 뛰어나 봄부터 여름까지 맨발에 신기 좋습니다. 천연 소재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올 여름 프린트 패턴 트렌드를 반영해 마블링 프린트 제품까지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웃솔에 별무늬를 넣어 귀여움을 더했고, 발등 부분의 고무 밴드가 걸을 때 신발이 벗겨지지 않도록 잡아줘 착화시 편안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