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콰트로치즈와퍼를 더욱 풍성하게 업그레이드한 ‘콰트로 컬렉션’ 메뉴를 출시했다.
버거킹의 밀리언 셀러인 ‘콰트로치즈와퍼’에 큰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콰트로치즈와퍼 2종을 추가로 출시하여 더욱 풍성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콰트로 컬렉션’은 기존 제품인 ‘콰트로치즈와퍼’와 함께 ‘킹 콰트로와퍼’, ‘볼케이노 콰트로와퍼’ 3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 메뉴인 ‘콰트로치즈와퍼’는 직화로 구운 담백한 순쇠고기 패티 위에 토마토와 양상추, 양파로 신선함을 더하고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로 구성된 4종의 다양한 치즈가 올려져 있어 담백하고 치즈 고유의 고소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구성된 ‘킹 콰트로와퍼’는 이러한 ‘콰트로치즈와퍼’에 두툼한 순쇠고기 패티 1장과 치즈가 더 추가되어 있어 기존 사이즈보다 더욱 푸짐한 양으로 콰트로치즈와퍼를 2배로 즐길 수 있으며, ‘볼케이노 콰트로와퍼’는 치즈의 고소함과 매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매콤달콤한 칠리소스가 가미되어 있다.
이외에도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와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콰트로팩’도 추가로 구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