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지, 예비 카페창업자를 위한 무료 '카페 창업 지원 서비스' 실시

입력 2014-04-16 10:30


국내 최대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개인 카페 창업자를 위한 무료 ‘카페 창업 지원 서비스’를 오픈했다.

어라운지의 카페 창업 지원 서비스는 카페 창업 전문 컨설턴트가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메뉴 개발부터 카페 운영 노하우까지 카페 창업의 모든 것이 무료로 진행된다.

카페 창업 지원 서비스의 핵심은 주변 경쟁 업체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예비 창업자만을 위한 메뉴 개발, 머신 및 기타 용품 세팅에 대한 교육을 지원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어라운지 카페 창업 컨설턴트의 창업 후 지원 프로그램과 상권 분석 등의 지원으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사후지원이 이루어진다.

사후 지원을 통해 맞춤 커피 배송을 통해 카페 형태에 따른 차별화된 블렌딩 원두를 제공하고, 국내·외 대회 챔피언 출신 바리스타의 메뉴 레시피를 제공하여 메뉴 개발을 지원하는 등 오픈 후 카페 운영까지 철저하게 책임진다.

어라운지의 카페 창업 지원 서비스 신청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창업 규모와 비용을 확정 후 어라운지의 홈페이지(www.arounz.co.kr)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