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이 10개 계열사의 2014년 상반기 인턴 및 신입사원 공채 서류 전형 합격자를 발표해 구직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SK그룹은 지난 달 21일까지 접수를 진행했던 2014년 상반기 인턴 및 신입사원 공채 서류 전형 합격자를 오늘(15일) 발표했다.
SK 채용 서류 전형의 합격 여부는 각 계열사의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턴사원 서류 전형 합격자는 필기,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하고 오는 7~8월 인턴십을 수료한 후 정규직 채용 여부가 최종 결정된다. 정규직으로 채용 되면 2015년 1월부터 입사하게 된다.
신입사원 서류 전형 합격자는 오는 27일 필기 전형을 치르고 이후 면접을 거쳐 오는 7월 중 입사하게 된다.
SK그룹의 채용 필기 시험 SKCT는 업무에 필요한 역량을 측정하기 위해 인지 역량 60문항, 실행 역량 60문항 및 심층 역량 360 문항 등 총 450 문항으로 구성돼있다. 단 올해부터는 한국사 영역이 신설돼 실제 문항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SK 채용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K 서류전형 발표, 긴장된다” “SK 서류전형 발표, 필기준비해야겠다 ” “SK 서류전형 발표, 역시 나는 구직 포기하고 귀농이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K 그룹 채용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