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대표 김영찬)이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스크린골프 대회'가 개최되는 것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정식종목 맞히고, 우승지역 맞히고'를 오는 26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스크린골프'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골프존 홈페이지 (www.golfzon.com)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배너를 클릭하여 참가하면 된다.
퀴즈에 참여하여 정식종목과 우승 예상 지역을 맞히고 20자 이내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총 50명을 선발하여 드라이버, 웨지 등 클럽과 골프공 1더즌, 양말 등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명구 골프존 스포츠마케팅실장은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스크린골프' 정식 종목 채택은 스크린골프가 생활체육으로 확고히 자리잡아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스크린골프 대회'에 관심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스크린골프 대회'는 국민생활체육회(회장 서상기)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전국골프연합회(회장 편흥삼)가 주관하며 예선은 지난 3월 16일까지 8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본선은 오는 26일에 강원도에서 개최된다. 대회 상세사항은 전국골프연합회(02-412-068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