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 소형가전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꼬망스 컬렉션'은 최근 세컨드 가전 수요와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프리미엄 소형가전 패키지입니다.
꼬망스 미니세탁기, 꼬망스 미니냉장고, 전자레인지, 로봇청소기, 코드리스 투인원(2 in 1) 청소기, 침구청소기, 정수기 등 7종으로 패키지 구입은 물론 개별 구입도 가능합니다.
'꼬망스' 미니세탁기 성공 DNA를 확산해 제품 크기는 줄이면서도 편의성을 높인 소형가전 제품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럭셔리 라임, 럭셔리 샤인, 럭셔리 화이트 등 3종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했습니다.
특히 상큼한 느낌을 강조한 럭셔리 라임 디자인은 패션 소품 효과는 물론 집안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합니다.
LG전자는 이번 주 럭셔리 샤인 주요 제품을 시작으로 색상별 순차 출시한다. 또한 럭셔리 라임 모델은 5월 15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
5월 15일까지 '꼬망스 컬렉션' 제품 중 2개 이상 구입시 품목별로 최대 10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럭셔리 라임 모델 예약구입시 라임 색상 여행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아울러 LG전자는 편리하게 자주 사용하는 제품 특성을 반영해 '바로바로 꼬망스하세요(Every day Every tim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주요 매장에 '꼬망스 컬렉션' 전용공간을 운영하고 온라인 이벤트(http://www.comangs.co.kr)를 통해 '꼬망스 컬렉션' 제품과 라임색상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합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꼬망스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수요 창출은 물론 기존 소형가전 시장에서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강조했습니다.